반응형

매봉산 바람의 언덕 숨은관광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매봉산 바람의 언덕에 대해서 알아볼까하는데요 외국의 여유로운 분위기가 생각이 난다고도 알려져있는 바람이 머무는곳 지나는 자리등 수많은 별칭이 있는 곳인데요 곳곳에 보이는 풍차의 날개와 푸른 하늘의 모습은 숨은 관광지로써도 그역할을 톡톡히 하고있는 모습입니다.이곳은 강원도 여행을 떠나시는 분들에게는 필수 아닌 필수인 코스로 알려져있는데요 자동차가 있다면 삼수령에 주차를 하고난뒤에 여유있게 올라가도 되긴 하지만 오랜시간을 걸어야 하기 때문에 무더운 여름일 경우에는 매봉산의 정상또한 주차공간이 있기때문에 정상에 주차를하는 방법또한 있습니다. 오늘은 매봉상 바람의 언덕이 과연 어떤곳인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매봉산 바람의 언덕 ) 많은 분들이 산을 타야하는게 아닌가 하고 생각을 하시는 분들이 있지만 이곳은 셔틀버스도운영을 하고있습니다.


차를 타고 와서 운전을 통해서 올라가는것도 좋지만 셔틀버스를 이용해서 느긋하게 경치를 구경하면서 가는 방법또한 여행의 좋은 취지가 아닐까생각을 해보는데요 강원 태백시 창죽동에 위치해있고 매봉산에 있는 수많은 채소밭은 8월경에 모든 수확이 끝나곤 하는데요 높은 산에 있는 이곳에서도 사람의 손길이 안 닿는곳이 없는만큼 손이 많이 간다고 알려져있습니다.





 



매봉산 바람의 언덕) 채소밭에 손이 많이 가는 이유는 과연 어떤 이유가있을까요 ?




 바로 해발 1000m이상에 위치한 환경 때문에 이러한 현상이 일어나는 것인데 직접 채소를 파종을 해서는 기를수가 없는 환경이 구성이 되어있다고 합니다.이러한 이유때문인지 직접 모종을 가져와서 심어야 하는 번거로움 또한 존재한다고 합니다. 지금도 수많은 관광객들이 이곳을 이용하고 있는데요 이름의 그대로인것처럼 이곳은 수많은 바람이 부는곳중에 한곳입니다. 그리고 그러한 바람을 이용하는 수많은 풍력발전기의 모습들은 이곳이 과연 국내가 맞는 곳인지 의심을 갈만큼의 평화로운 풍경과 함께 같이 있는 초록색의 수많은 채소밭의 모습은 우리나라의 색다른 모습을 구경을 할수있게 만들고있습니다.



 







매봉산 바람의 언덕) 여유있는 휴가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그리고 조옹한 휴가를 생각하시는 분들에게도 좋은 휴가지가 되리라 생각이 됩니다. 무더운 여름에 더위를 식히고 마음의 여유를 조금이나마 즐길수있는곳 강원 여행을 생각하시는분들에게는 꼭한번 가봐야 할곳중 한곳 바로 매봉산 바람의 언덕이었습니다.


































012





















반응형

+ Recent posts